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와 말도안되! 카파도키아 알아가자!~

by ykypuc79nmax 2020. 10. 16.

하잉:ㅁ마리크 입니다.오늘도 이렇게 저희 사이트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유.:ㅇ날이 깨끗한게 진짜 만족해요.잇님들은 오늘은 어떤일 하시면서 보냇나요? :-ㅁ바로 논의할 메인은이에요.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봅시다 :ㅇ

맞다!! 저두요 #카파도키아 #카파도키아 #카파도키아 (부산) 를 진짜 궁금했어요.구독자분들 관심에 저도 이러케 검색중이랍니다.오호~ 바로 시작해 볼까요?잇님들의 응원에 힘입어곧 카파도키아 공항 시작할게요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카파도키아입니당.맨날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하면서 정말 확장된 얻는것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셔요?요즘, 인기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카파도키아입니다.응?이라고 고민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자주 궁금해하시는 자료에요.쾌적한 바람을 감상하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노여움이 없도록 화이팅할게요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사랑을 적당히 섭취하고 행복한 상황에서 웹서핑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이랑께요요기 마리꾸 포스팅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트 즐기고가셔요.

카파도키아는 로마의 동맹국이었으나 차차 속국, 속주로 독립성을 잃어갔다.
BC 6세기의 문헌에 의하면 당시 카파도키아는 페르시아의 지배를 받았고, 조로아스터교가 널리 퍼져 있었습니다.
카파도키아는 BC 190년 로마가 마그네시아에서 승리를 거둘 때까지는 셀레우스 왕조의 세력권에 포함되어 있었으나, 그 이후는 로마에 충성을 바쳤으며 11세기까지 동로마제국의 보루로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실크로드의 중간거점으로 동서문명의 융합을 도모했던 대상들의 교역로로 크게 융성했으며, 초기 그리스도교 형성시에도 중요한 역할을 했는데, 로마시대 이래 탄압을 피하여 그리스도 교인들이 이곳에 몰려와 살았기 때문입니다.
이곳에는 아직도 수천 개의 기암에 굴을 뚫어 만든 카파도키아동굴수도원이 남아 있습니다.
약 3백만년 전 화산폭발과 대규모 지진활동으로 잿빛 응회암이 뒤덮고 있으며, 그 후 오랜 풍화작용을 거쳐 특이한 암석군을 이루어 많은 관광객이 찾습니다.

이번 주제는 카파도키아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카파도키아도움이 좀 되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셔요여기까지 카파도키아 (부산) 마리뀨 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