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랄 노자다! 알고보자! 토레니아 인포메이션겟해 보세요.

by ykypuc79nmax 2020. 10. 17.

하이요^^먀리뀨 이지요.반갑게도 마이 페이지를 찾아와주셔서 고맙습니다.:ㅁ밖이 클린한게 넘 좋아요.이웃님들~ 오늘은 무엇 하면서 보냇나요? :ㅁ이번에 논의할 주제는입니다.이제 준비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봅시다 :-)

tyle="text-align: center;"> 그거알아요? 사실 저동 #토레니아 # # 가 무엇인지 정말 궁금했는데요.애청자분들 관심에 제가 행복한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러면 정말 고고씽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는의미로자, 시작할게요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토레니아입니다.자주자주 느끼는거지만 블로그 하면서 진짜 많은 공부해서 좋아요.이웃분들은 느낌은 어떠셔요?요즘, 인기가 엄청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토레니아입니다.힘들게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통상적으로 자주 문의하시는 자료에요.기분좋은 바람을 느끼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먹고 쾌적한 이곳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너무나도 행복입니다저희 마리끄 포스팅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팅 공부하고가세요

여름부터 가을 화단을 장식하는 춘파 1년초로 높이 20~30㎝이고 한 포기의 포기 직경은 30㎝까지 퍼진다.
줄기는 네모가 져 있고 잎은 대생합니다.
잎 모양은 도란형 또는 난형으로 끝은 뾰족합니다.
엽병이 있으며 잎 가에는 거치가 있습니다.
잎 길이는 3.
5~5㎝이며 생장력은 강합니다.
꽃은 총상화서로 액출 또는 정생하며 꽃잎의 윗부분은 연푸른색이 나고 분명치 않게 붙어 있습니다.
아래 꽃잎은 3장으로 갈라져 있고 청보라색이 납니다.
중앙판의 기부에는 황색의 무늬가 있습니다.
이 꽃의 주두는 2개로 갈라져 있고 종자는 아주 미세합니다.
원산지는 열대 아시아 및 아프리카에 30여 종이 있습니다.
화재응용주로 화단을 장식하는 초화이지만 꽃이 귀엽고 수명도 길어 꽃꽂이에도 많이 이용됩니다.
화단이나 정원에서 채집하든지 주문에 의해 사용되며 소박한 그릇을 이용한 소품화나 다화에 잘 어울리지만 매다는꽂이나 거는꽂이에도 운치가 있습니다.
꽃색은 분홍색, 보라색, 흰색 등이 있습니다.
물올리기 : 물속자르기.
배합 : 억새, 싸리, 마타리, 수크령, 창맨드라미, 솔새, 오이풀, 천일홍, 코스모스, 밀짚꽃, 메꽃, 나팔꽃, 모나르다, 흑종초, 라벤더, 용담, 엉겅퀴, 아게라툼.

오늘은 토레니아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마음에 좀 드시나요?그럼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바래요.요기까지 먀리뀨 드립니다.우리 또봐요!여기까지